컴퓨터정보

[스크랩] MS Office, Windows에서 문자표 사용법

청주가이버 2009. 8. 21. 07:53

MS 오피스, 윈도우즈에서 문자표 사용법

 

윈도우즈나 MS 오피스에서 문자표 사용방법은

아래표의 원하는 기호를 삽입하려면 기호를 포함하는 한글 자음을 누르고 한자키를 누른다.

그러면 아래 그림이 뜨는데 원하는 기호의 숫자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로 클릭한다.

 

※ 전 Word 2003을 사용하는데 위 방법이 안되네요. Word에서는  Alt - I - S를 순서대로 누르면 한글(Ctrl-F10)처럼 문자표가 나옵니다.

 

자주 사용하는 기호는 한곳(엑셀, 워드패드등등...)에 모아 놓고 복사해서 사용해도 편리합니다.

 

 

 

MS 오피스와 윈도우즈의 문자표

 

Ms 문자표.xls

 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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Α

Β

Γ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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Ε

Ζ

Η

Θ

Ι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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Κ

Λ

Μ

Ν

Ξ

Ο

Π

Ρ

Σ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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Τ

Υ

Φ

Χ

Ψ

Ω

α

β

γ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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δ

ε

ζ

η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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ι

κ

λ

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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ν

ξ

ο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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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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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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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처 : bcb0614
글쓴이 : 옥주태생 원글보기
메모 : MS워드 자판